본문 바로가기
마음한끼

호오포노포노 답글 1편

by DannyOcean 2021. 8. 11.
반응형

<본 포스팅은 카페에서 활동을 하면서 고민들에 대한 답글들을 정리한 글입니다. 그냥 편하게 읽어주세요.>

 

거제도

미래를 걱정하지 마세요. 미래는 미래에게 맡기세요. 오늘 미래의 일을 걱정하게 된다면 정말 걱정하게 될 일이 생길지도 몰라요. 그냥 오늘은 오늘의 할 일에 최선을 다하고, 내가 감사해야 할 일에 집중을 하면 미래를 걱정할 틈도 없을 것입니다. 

 


억지로 정화하지 마세요. 마음이 아프면 그냥 아파하세요. 울고 싶으면 그냥 울어요. 그리고 조금씩 정화하세요. 너무 스스로에게 억지로 정화하는 것 보다 자연스럽게 천천히 정화하세요. 조금씩 하는 정화도 당신의 무의식에 순결한 빛을 충분히 내려 보낼 거예요.

 


펭귄

이제는 제가 기대할 수 없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내가 아무리 계획을 세우고 노력을 해서 보상을 얻는 다는 것 자체가 기억이 재생이 되고 있는 것인걸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할 수 있는 건 하루하루 감사와 사랑을 보내면서 노력하고 이 모든 건 신성에게 맡기는 것뿐입니다.

 


불면증

밤은 신성이 허락한 휴식의 시간입니다. 이런 밤에 잠이 오지 않는다는 건 너무나 괴로운 일이죠. 특히 걱정과 망상 등으로 휴식의 시간을 방해받는다니.. 당신의 불면증 역시 모두 저의 책임입니다. 이 모든 것을 내려놓게 하시옵서서. 모든 것에 감사와 사랑의 빛을 보내고 당신의 휴식에도 사랑과 감사를 보냅니다. 아이스 블루.

 


올바른 길

감사하는 마음, 사랑하는 마음으로 계속 정화가 된다면 신성은 우리의 무의식에게 올바른 길로 갈 수 있도록 영감을 보내드린답니다. 지금 내가 이렇게 사는 게 맞는지 생각이 많아질 때는 호오포노포노와 함께 길을 찾아보세요.

 


사막

내가 생각한 대로 되지 않아서 힘들어하나요? 그건 당신이 생각한 기준과 방향과 속도이지 신성이 생각하는 기준과 방향과 속도와는 달라서입니다. 지금 내가 당장 현실적으로 필요한 것일 수 있는 것도 신성에게는 오히려 우리에게 해가 될 것이라 멀리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정화를 하면서 신성을 믿어보세요. 올바른 길, 알맞은 길로 당신을 인도할 것입니다.

 


팜 비치

믿지 못하시겠지만 신성은 늘 당신 곁에 있습니다. 하지만 늘 재생되는 기억으로 당신은 신성을 보지 못 합니다. 오늘의 한 마디와 함께 신성과 가까워지세요.

 

미안합니다.

용서하세요.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아이스 블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