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헬피(Helpy) 앱추천

by DannyOcean 2021. 3. 30.
반응형

헬피 (Helpy)

얼마 전에 동생이 버거킹 몬스터 와퍼 세트 먹으라고 쿠폰을 보내준 적이 있었다. 웬 햄버거 세트냐고 물으니깐 앱에서 게임하고 등수에 들어서 얻은 쿠폰이라고 했다. 무슨 게임을 하길래 버거 세트를 주냐고 물으니 알려주는 게 건강 관련 앱을 알려주었다. 엥? 건강 관련 앱?? 게임?? 햄버거??

 


헬피 메인 화면

앱을 다운 받아 보면 복용하고 있는 약, 건강 상태 등을 관리하는 앱인데, 아래 하단에 보면 포인트 부분이 있을 것이다. 매일 출석체크를 하면 일정 포인트를 지급하고 Fun놀이터나 무료 충전소를 이용하면 포인트가 적립이 가능하다. 이게 포인트가 얼마나 된다고 하겠지만.. 은근 쏠쏠하게 쌓인다는 것.

 


Fun 놀이터

Fun놀이터에 들어가면 네 가지 게임이 있다. 주사위 굴리기, 룰렛, 초성 퀴즈, 짝꿍 찾기, 이렇게 네 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 초성 퀴즈는 지식과 순발력을, 짝꿍 찾기는 기억력과 순발력을 요구한다. 3월이 거의 끝나가는지라 룰렛이랑 주사위는 끝이 나고 남은 두 게임은 상대평가 등수제인지라 아직 남아있다. 

 


초성퀴즈 현 순위

아마 동생이 2월달에 11~60등 순위가 버거킹 세트여서 이걸로 준 듯하다. 1~10등이 BHC 골드킹 한 마리!! 그런데 나는 아무리 해도 안 되더라.. 이게 진짜 좀 이런류의 게임을 잘하는 분이 해주면 모를까.. 160등 안으로는 힘들더라. 바나나 우유 하나에 감사해야지.

 


출석체크

꼭 게임을 통하지 않더라고 무료충천소 같은 게 있는데.. 이건 좀 리워드 방식의 보상이라 추천 하기는 좀 그렇고 일반적으로 포인트는 이렇게 매일 출석하는 부분과 룰렛, 주사위는 광고를 보고 돌리면 일정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현 보유 선물들

포인트로 구매한 육개장 하나, 그리고 2월 보상인 바나나맛 우유 하나, 걷기 이벤트 아메리카노 한 잔. 조금씩 들어오는 것 치고는 나쁘지 않다. 그리고 이번 3월 초성 퀴즈랑 짝꿍 찾기 두 게임도 바나나우유 등수인지라 2개 더 추가될 예정~ 저기 사발면 같은 경우에는 이게 포인트 유효기간이 있고 그렇게 길지가 않다. 그래서 소멸되기 전에 하나 구매한 것임.

 


포인트숍

여기 포인트를 모으면 사용처는 생각보다 다양한다. 커피, 도넛, 아이스크림, 편의점, 버거, 치킨 등등 사용할 곳이 다양하니 포인트 적립만 잘 한다면 꽤나 쏠쏠하게 사용할 수 있다.

 


건강관리

위에서 게임과 포인트 이야기만 했는데, 이 앱은 건강관리 앱이다. 복약부터 현재 지병, 이런 이런 다이어트, 금주, 금연까지 관리할 수 있는 앱이기에 위에 경품 포인트 때문에 앱을 설치 했지만 이런 부분도 한번 잘 활용해본다면 도움이 될 듯하다. 

반응형

댓글